시집처럼 읽히는 책
이해가 쉬운 책
감동이 되는 책입니다
프로이드는 이름은 그의 이론이나 개념이 많이 퍼져있습니다.
그의 인간의 마음과 감정을 깊이 탐구했으며, 꿈의 의미, 무의식,
성격의 구조 등에 대한 흥미로운 이론들을 제시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감정과 생각들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소설, 시, 종교 서적을 저술한다. 매우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표현을 즐기며 심리묘사에 관심이 많은 작가이다. 여러 다수의 소설과 시집이 있다. AN엔터테인먼트 공인작가, 한국기독교작가협회 문인작가, 시사문단문인 작가, 빈 여백 동인 작가이다.
그의 저서로는 시집, 「기다립니다」, 「주님의 영토」, 「손깍지 끼고」, 일반 서적으로 「인싸 만들어주는 유머」, 「인싸가 사용하는 유머」, 「맛있게 요리하는 유머 소스」, 심리학 저서로는 「이런 말 하면 꼭 부부싸움」, 「따라 해 봐 데이트기술」, 「데이트 바이블」, 「커플이 꼭 봐야 할 싸움의 기술」, 「나를 찾아서 내가 위로해줄게」, 「아니마 아니무스로 본 첫눈에 반하는 사랑의 전모」, 「행복한 대화의 기술」, 「할매도 읽는다 서양고대철학1」, 「밀레토스학파와 탈레스 서양고대철학2」, 「사랑 그 미친 짓을」, 「심리학으로 보다 LOVE」, 「커피와 철학과 사랑」, 「돈의 얼굴」, 「바다와 파도 그 아무것들」, 「돌이이야기」, 「색채! 심리로 읽는다 내 마음의 칼라는?」, 「바다 사랑에 건배」, 「나 꿍꿔떠!!」, 「러브 인 로스엔젤리스 시즌 1-1화 」, 「러브 인 로스엔젤리스 시즌 1-2화 」, 「바다 작가 커피에 빠지다 」, 「바다 사랑 시집」, 「눈 비 구름」, 「바다이야기」, 「러브인 로스앤젤레스 1」, 그리고 각종 문학 월간지, 동인지 및 여기에 소개하지 않은 종교 서적 60여 권을 출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