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 0 0 2 1 0 2년전 0

바다와 파도 그 아무것들

지구는 70퍼트가 물로 덮여있다고 한다. 사람의 몸도 70퍼센트가 물로 이루어져 있다. 그래서인지 사람도 결국 물이 되어 바다로 가는 모양이다. 바다에 가면 철학자도 만나고, 소설가도 만나고, 시인도 만난다. 바다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누워있고, 동시에 바다는 내가 사랑하는 연인이기도 하다. 사랑하는 사람은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차지 않은가? 그래서인지 사랑의 표현들은 유치한 맛이 난다. 빗물이든 강물이든 모든 물은 한 곳으로 흘러가 바다가 된다. 좋을 때 좋아하는 것은 좋은 것이고, 싫을 때 좋아하는 것은 사랑이라고 한다. 바다는 깨끗한 물도 받아주지만 더러운 물도 받아준다. 이 세상에 태어나 바다 같은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참으로 멋진 일이다. 이 시집은 나의 『하나』인 당신에게 헌..
지구는 70퍼트가 물로 덮여있다고 한다. 사람의 몸도 70퍼센트가 물로 이루어져 있다. 그래서인지 사람도 결국 물이 되어 바다로 가는 모양이다. 바다에 가면 철학자도 만나고, 소설가도 만나고, 시인도 만난다. 바다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누워있고, 동시에 바다는 내가 사랑하는 연인이기도 하다.

사랑하는 사람은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차지 않은가? 그래서인지 사랑의 표현들은 유치한 맛이 난다. 빗물이든 강물이든 모든 물은 한 곳으로 흘러가 바다가 된다. 좋을 때 좋아하는 것은 좋은 것이고, 싫을 때 좋아하는 것은 사랑이라고 한다. 바다는 깨끗한 물도 받아주지만 더러운 물도 받아준다. 이 세상에 태어나 바다 같은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참으로 멋진 일이다.

이 시집은 나의 『하나』인 당신에게 헌정한다.

그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소설, 시, 종교 서적을 저술한다. 매우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표현을 즐기며 심리묘사에 관심이 많은 작가이다. 여러 다수의 소설과 시집이 있다. AN엔터테인먼트 공인작가, 한국기독교작가협회 문인작가, 시사분단문인 작가, 빈 여백 동인 작가이다.

그의 저서로는 시집, 「기다립니다」, 「주님의 영토」, 「손깍지 끼고」, 일반 서적으로 「인싸 만들어주는 유머」, 「인싸가 사용하는 유머」, 「맛있게 요리하는 유머 소스」, 심리학 저서로는 「이런 말 하면 꼭 부부싸움」, 「따라 해 봐 데이트기술」, 「데이트 바이블」, 「커플이 꼭 봐야 할 싸움의 기술」, 「나를 찾아서 내가 위로해줄게」, 「아니마 아니무스로 본 첫눈에 반하는 사랑의 전모」, 「행복한 대화의 기술」, 「할매도 읽는다 서양고대철학1」, 「밀레토스학파와 탈레스 서양고대철학2」, 「사랑 그 미친 짓을」, 「심리학으로 보다 LOVE」, 「커피와 철학과 사랑」, 「돈의 얼굴」, 「주의 품 안에」, 그리고 각종 문학 월간지, 동인지 및 여기에 소개하지 않은 종교 서적 40여 권을 출판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