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0 0 1 2 0 2년전 0

교회 하나님의 비전

교회가 세상을 걱정해야하는데 오늘날은 세상이 『교회가 타락했다.』고 걱정합니다. 교회에 실망했다면서 다닐만한 교회가 없다고 한탄합니다. 그러니까 좋은 교회가 요구되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교회는 단순히 건물만이 아니라 성도 역시 교회이기도 합니다. 뿐아니라 교회는 예수님의 몸이기도 합니다. 교회 안에는 목사와 성도가 있는데, 목사는 성도에게 성도는 목사에게 성도는 또 다른 성도에게 서로 영향을 줍니다. 교회를 예수님의 몸으로 볼 때 각 지체들은 몸의 머리이신 예수님과 연결되어 예수님의 한 몸을 이루어야 좋은 교회가 됩니다. 성도의 가장 큰 본분은 교회를 세우는 것입니다(엡4:12). 따라서 교회는 하나님의 비전이 되는 것입니다. 성도는 주님 오실 때 까지 주님의 몸 된 교회 안에 ..
교회가 세상을 걱정해야하는데 오늘날은 세상이 『교회가 타락했다.』고 걱정합니다. 교회에 실망했다면서 다닐만한 교회가 없다고 한탄합니다. 그러니까 좋은 교회가 요구되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교회는 단순히 건물만이 아니라 성도 역시 교회이기도 합니다. 뿐아니라 교회는 예수님의 몸이기도 합니다.



교회 안에는 목사와 성도가 있는데, 목사는 성도에게 성도는 목사에게 성도는 또 다른 성도에게 서로 영향을 줍니다. 교회를 예수님의 몸으로 볼 때 각 지체들은 몸의 머리이신 예수님과 연결되어 예수님의 한 몸을 이루어야 좋은 교회가 됩니다. 성도의 가장 큰 본분은 교회를 세우는 것입니다(엡4:12). 따라서 교회는 하나님의 비전이 되는 것입니다. 성도는 주님 오실 때 까지 주님의 몸 된 교회 안에 하나로 연합하여 신랑 예수님을 기다리는 그리스도의 신부가 되어야합니다. 그렇기에 좋은 교회가 세워져야합니다. 이 책은 이러한 목적을 가지고 「크리스찬 투데이」를 통해 선포된 말씀입니다.
서울 마라나타교회 담임

(국제독립교회연합회 소속)

C채널방송 설교자

국민일보 크리스천투데이 장기집필

CTS, 극동방송 등 간증방송

압구정큐티선교회 대표

저서로는 「주님 왜 입니까?」, 「하나님의 손」을 출판하였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