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 0 0 1 4 0 2년전 0

심리학으로 보다 LOVE

남녀는 서로 다르다. 다른 남녀가 만나고, 연애한다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다툼을 예견할 수 있다. 남녀가 만나고, 연애하고, 부부가 되는 것은 사람이 살아가는 생애에 가장 중요한 일 중의 하나이다. 그런데도 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다. 그렇기에 우리나라 청춘들은 연애에 심각한 장애를 겪는다. 만약 호감 있는 남자 아니면 여자가 된다면 그것은 자신의 청춘에 꽃을 피우는 것이 된다. 그래서 이 책은 호감 있는 사람이 되는 길을 알려줄 것이다. 호감을 가지게 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상대를 잘 『배려』하는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배려가 무엇인지를 모른다. 만약 배려가 무엇인지를 모른다면 극혐이 될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애인이 없는 것을 『못생긴 탓』에 덮어씌운다. 그러나 사실은 외모 때..
남녀는 서로 다르다. 다른 남녀가 만나고, 연애한다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다툼을 예견할 수 있다. 남녀가 만나고, 연애하고, 부부가 되는 것은 사람이 살아가는 생애에 가장 중요한 일 중의 하나이다. 그런데도 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다. 그렇기에 우리나라 청춘들은 연애에 심각한 장애를 겪는다.

만약 호감 있는 남자 아니면 여자가 된다면 그것은 자신의 청춘에 꽃을 피우는 것이 된다. 그래서 이 책은 호감 있는 사람이 되는 길을 알려줄 것이다. 호감을 가지게 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상대를 잘 『배려』하는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배려가 무엇인지를 모른다. 만약 배려가 무엇인지를 모른다면 극혐이 될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애인이 없는 것을 『못생긴 탓』에 덮어씌운다. 그러나 사실은 외모 때문에 애인이 없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배려』할 줄 몰라서 그렇다. 자신이 호감 없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 채 『왜 나는 솔로일까?』하며 외모 탓만 한다. 그런데 이 책을 읽고 나면 많은 고민이 해결될 것이다.
그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소설, 시, 종교 서적을 저술한다. 매우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표현을 즐기며 심리묘사에 관심이 많은 작가이다. 여러 다수의 소설과 시집이 있다. AN엔터테인먼트 공인작가, 한국기독교작가협회 문인작가, 시사분단문인 작가, 빈 여백 동인 작가이다.

그의 저서로는 시집, 「기다립니다」, 「주님의 영토」, 「손깍지 끼고」, 일반 서적으로 「인싸 만들어주는 유머」, 「인싸가 사용하는 유머」, 「맛있게 요리하는 유머 소스」, 심리학 저서로는 「이런 말 하면 꼭 부부싸움」, 「따라 해 봐 데이트기술」, 「데이트 바이블」, 「커플이 꼭 봐야 할 싸움의 기술」, 「나를 찾아서 내가 위로해줄게」, 「아니마 아니무스로 본 첫눈에 반하는 사랑의 전모」, 「행복한 대화의 기술」, 「할매도 읽는다 서양고대철학1」, 「밀레토스학파와 탈레스 서양고대철학2」, 「사랑 그 미친 짓을」, 그리고 각종 문학 월간지, 동인지 및 여기에 소개하지 않은 종교 서적 40여 권을 출판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