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 0 0 3 7 0 3년전 0

맛있게 요리하는 유머소스

40년을 강단에 서서 어떻게 하면 내용을 잘 전달을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했습니다. 그것은 청자와의 마음 문제입니다. 마음이 문이 열리면 내용전달이 쉽고 또한 재미도 납니다. 마음의 문을 여는 데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최우선으로 추천하는 것은 유머입니다. 활짝 웃음을 나누고 나면 마음의 문이 활짝 열리게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웃게 할 수 있느냐?라는 기술적인 부분은 강연자가 부단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부단한 노력에 속도를 가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은 역시 유머의 꺼리들입니다. 그래서 이 책은 유머의 꺼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머의 꺼리를 가지고 잘 각색해서 사용하면 최상의 강연이 될 것입니다.
40년을 강단에 서서 어떻게 하면 내용을 잘 전달을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했습니다. 그것은 청자와의 마음 문제입니다. 마음이 문이 열리면 내용전달이 쉽고 또한 재미도 납니다. 마음의 문을 여는 데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최우선으로 추천하는 것은 유머입니다. 활짝 웃음을 나누고 나면 마음의 문이 활짝 열리게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웃게 할 수 있느냐?라는 기술적인 부분은 강연자가 부단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부단한 노력에 속도를 가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은 역시 유머의 꺼리들입니다. 그래서 이 책은 유머의 꺼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머의 꺼리를 가지고 잘 각색해서 사용하면 최상의 강연이 될 것입니다.
그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소설, 시, 종교서적을 저술하는 작가이다. 매우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표현을 즐겨하며 심리묘사에 관심이 많은 작가이다.

여러 다수의 소설과 시집이 있다. AN 엔터네인먼트 공인작가, 한국기독교작가협회 문인작가, 시사문단문인 작가, 빈여백동인 작가이다.

그의 저서로는 시집, 기다립니다. 주님의 영토, 손깍지 끼고, 일반서적으로 인싸 만들어주는 유머, 인싸가 사용하는 유머, 맛있게 요리하는 유머소스, 그리고 심리학 저서 이런 말하면 꼭 남녀싸운다, 따라해 봐 데이트기술, 데이트 바이블, 커플이 꼭 봐야할 싸움의 기술, 각종 문학월간지, 동인지 및 종교서적 40여권을 출판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