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0 0 4 3 0 3년전 0

이런 말 하면 꼭! 남녀싸운다

무엇이든지 갈고 닦으면 빛이 나는 법인데 남자와 여자의 싸움은 양상이 매우 다르다. 싸우면 싸울수록 많은 것을 잃게 된다. 한 번 더 싸울수록 정이 한 번 더 떨어진다. 싸우면 싸울수록 남자와 여자의 관계는 멀어진다. 결국에는 서로 간에 꼴도 보기 싫어지는 것이 싸움의 결과이다. 그래서 이 책은 싸움을 한 이후에 해결하려는 대책이 아니라. 싸우기 전에 싸움을 즐거운 놀이로 바꾸려는 의도가 있다. 필자는 남자이다. 그래서 여자의 실체를 명확히 볼 수 있다. 그래서 낸 결론이 여자는 위대하다는 것이다. 여자는 남자와 동등하지 않다. 여자는 남자에 비해 탁월하게 우월하다. 여자는 무엇을 주든지 더 크게 만들어 되돌려 준다. 작은 정자를 주면 큰 자식으로 만들어 준다. 집을 주면 가정을 만들어 준다...
무엇이든지 갈고 닦으면 빛이 나는 법인데 남자와 여자의 싸움은 양상이 매우 다르다. 싸우면 싸울수록 많은 것을 잃게 된다. 한 번 더 싸울수록 정이 한 번 더 떨어진다. 싸우면 싸울수록 남자와 여자의 관계는 멀어진다. 결국에는 서로 간에 꼴도 보기 싫어지는 것이 싸움의 결과이다. 그래서 이 책은 싸움을 한 이후에 해결하려는 대책이 아니라. 싸우기 전에 싸움을 즐거운 놀이로 바꾸려는 의도가 있다.

필자는 남자이다. 그래서 여자의 실체를 명확히 볼 수 있다. 그래서 낸 결론이 여자는 위대하다는 것이다. 여자는 남자와 동등하지 않다. 여자는 남자에 비해 탁월하게 우월하다. 여자는 무엇을 주든지 더 크게 만들어 되돌려 준다. 작은 정자를 주면 큰 자식으로 만들어 준다. 집을 주면 가정을 만들어 준다. 농산물을 주면 음식을 만들어준다. 미소를 주면 마음을 준다. 여자는 무엇이든지 자신이 받은 것의 곱으로 되돌려 준다. 만약 독자가 남자라면 남자인 당신이 여자에게 쓰레기를 주면 엄청나게 큰 똥덩어리를 되돌려 줄 것이다. 이것을 명심해야할 것이다. 남자는 단순하기 때문에 충분히 명심하고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소설, 시, 종교서적을 저술하는 작가이다. 매우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표현을 즐겨하며 심리묘사에 관심이 많은 작가이다.

여러 다수의 소설과 시집이 있다. AN 엔터네인먼트 공인작가, 한국기독교작가협회 문인작가, 시사문단문인 작가, 빈여백동인 작가이다.

그의 저서로는 시집, 기다립니다. 주님의 영토, 손깍지 끼고, 일반서적으로 인싸 만들어주는 유머, 인싸가 사용하는 유머, 맛있게 요리하는 유머소스, 그리고 심리학 저서 이런 말하면 꼭 남녀싸운다, 따라해 봐 데이트기술, 데이트 바이블, 커플이 꼭 봐야할 싸움의 기술, 각종 문학월간지, 동인지 및 종교서적 40여권을 출판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