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0 0 3 4 0 3년전 0

어떻게 내 자녀를 축복할까?

일반적으로 “네가 좀 더 더러운 사람”이 지도자라는 유머가 있는데, 실제로 리더는 “네가 좀 더 내는 사람” 또는 “네가 좀 더 일하는 사람”을 의미해야할 것입니다. 세상은 에덴에서 추방된 곳이라는 의미에서 이미 폭풍과 소용돌이 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서로 살아남기 위해서 힘겨워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진정한 리더가 필요합니다. 힘겨운 곳에서 생존의 싸움으로 지친 사람들을 살려주는 선한 싸움 다 싸우며 달려 갈 길 다 달려가는 위대한 인물이 필요합니다. 만약 모세와 같은 위대한 인물 한 명만 키워낸다고 하면 수많은 사람들이 힘겨운 삶에서 평안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삶의 어둠을 빛으로 밝힐 위대한 인물들이 여러분의 자녀들에게서 나와야합니다. 그래서 이 책이 ..
일반적으로 “네가 좀 더 더러운 사람”이 지도자라는 유머가 있는데, 실제로 리더는 “네가 좀 더 내는 사람” 또는 “네가 좀 더 일하는 사람”을 의미해야할 것입니다.

세상은 에덴에서 추방된 곳이라는 의미에서 이미 폭풍과 소용돌이 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서로 살아남기 위해서 힘겨워하는 곳입니다. 따라서 진정한 리더가 필요합니다. 힘겨운 곳에서 생존의 싸움으로 지친 사람들을 살려주는 선한 싸움 다 싸우며 달려 갈 길 다 달려가는 위대한 인물이 필요합니다.

만약 모세와 같은 위대한 인물 한 명만 키워낸다고 하면 수많은 사람들이 힘겨운 삶에서 평안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삶의 어둠을 빛으로 밝힐 위대한 인물들이 여러분의 자녀들에게서 나와야합니다. 그래서 이 책이 나오게 된 이유입니다.

여러분들의 자녀들이 축복을 받아 위대한 인물들이 되는 길에 묵묵히 걸어 가야합니다. 그 결과 위대한 인물들로 키워낸 그 결과 수많은 약한 사람들이 평화를 누릴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 책에서 말하고 있는 위대한 인물들을 도우시고 축복할 것입니다.
그는 소설가 이면서 동시에 시를 쓰고 목사이다.

매우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표현을 즐겨하는 작가이다.

여러 종교서적과 소설 그리고 시집 ‘기다립니다.’가 있다.

그는 연세대학교에서 문학과 철학 그리고 심리학을 공부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